월드컵을 향한 영국의 도전 - Asianconnect88

월드컵을 향한 영국의 도전

Photo by ESPNFC

Photo by ESPNFC

축구 세계 선수권 대회는 4년마다 경기가 열리고 있고 최고의 선수와 축구 국가를 한 곳으로 모으고 있다. 금년 여름 대회는 브라질에서 열리게 될것이다. 처음으로 유럽 국가들이 남미 대회 경쟁에서 우승을 할 수 있을까? 영국은 모든 사람들의 첫번째 선택은 아니지만 그들은 아시안커넥트88과 함께 현재의 배당률에 더 나은 결과를 낼 수 있는 팀이다.
 

축구협회는 영국에서 발명되었으며 지금은 세계의 모든 국가에서 경기를 하고 있다. 유엔보다 관리기관에 더 많은 국가가 있다. 영국은 1966년 국내 경기대회 우승을 했지만 해외 월드컵 경기 대회에서 우승 한 적이 없었다 . 그들은 1990년 이탈리아에서 준 결승전에 진출했지만 남아메리카 대회에서는 그러지 못했다.
 

과거 영국은 상대적으로 쉬운 경기를 제공하며 예상보다 기량발휘를 못했다. 금년여름 그 들은 팀의 자격을 부여하는 이탈리와 경쟁하는 첫 대회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 다음 경기들인 우루과이와 코스타 리코는 만일 영국이 이탈리아와 진다면 관계가 없어질것이다.
 

경기는 열대 사막인 마나우스에서 열릴것이다. 이 경기는 고온다습한 요인때문에 저녁에 개막할 것이다. 그러나 이탈리아는 같은 도전에 직면할 것 이고 느린 패스 게임을 많이 해야 할 것이다. 영국은 자신들의 강점을 살리기 위해서 전반적에 주도권을 쥐어야만 한다.
 

영국은 경쟁자들을 수비하기 보다는 빠르게 직접적인 축구를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이탈리아 경기는 조심성 있는 팀으로 풀어나가면서 양쪽은 아마도 무승부가 될 가능성이 있을것이다. 그러나 만일 영국이 긍정적으로 경기에서 이기면 그들은 우루과이와의 사이에서 팀을 이길 수 있는 강한 위치에 놓일것이다.
 

상위 두 팀은 여덟 각 섹션에서 예선전을 치를 수 있다. 만일 영국이 다음 경기에서 이길수 있는 진행을 한다면 4강진출의 브라질에 대하여 빅 매치를 만들게 될 것이다. 개최국들을 물리치는 것은 큰 어려움이지만 영국은 두번째로 월드컵에서 우승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져다 줄 것이다.
 

영국 감독 로이 호지슨은 신중함에 대한 명성이 높다. 그는 이탈리아에 대해 최선의 전략들을 미리 생각해서 알려주는, 대단히 상황 판단이 빠른 사람이다. 영국은 월드컵 자격을 얻기 위해 두번의 경기를 이겼고 그들은 긍정적인 경기진행과 공격적인 축구 결과를 얻었다.
 

미드필더 지역은 이탈이와의 경기에서 중요하게 될 것이고 로스 바클리는 만일 선출된다면 요긴한
영향력을 줄 것이다. 20세인 그는 누구보다도 매우 적합하게 마나우스 조건을 극복할 것이다. 일반적인 상황으로 심지어 처음 한 시간동안에도 영국은 이탈리아에 이기는 것을 보여줄것이다. 또한 경기를 이기는 팀이 브라질에서 큰 경기를 치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