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브라질 월드컵 우승후보, 네덜란드 - Asianconnect88
  • You can be assured you will always be paid. Our gaming license is legally authorized by the Government of the Netherlands Antilles. We are legally-binded to maintain sufficient funds to honor all winnings.

  • Curacao Egaming logo
  • There’s only one thing you need to know about us – our focus is YOU. Your needs, your preferences, your whole betting experience with us matter. Over the years, our only target is to make sure you get the service that fits your betting needs.

    Our team is always here to provide support. If you need help or just have something to say, you can always contact us.

    We look forward to having you in our Asianconnect Community.

    All the best,
    Asianconnect Team

강력한 브라질 월드컵 우승후보, 네덜란드

Photo by: Bleacher Report

Photo by: Bleacher Report

네덜란드는 월드컵 역사상 가장 인상적인 장면을 만들어 내고 있다. 그들은 스페인과의 첫 매치에서 5 대 1로 우승하는 등 화려한 축구를 선보였다. 스페인은 지난 유럽 챔피언에서 두 차례나 우승한 디펜딩 챔피언이다. 피나클 스포츠와 같은 스포츠 베팅 사이트는 그들을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로 예측했으나 브라질에서 첫번째 매치 결과에 기반해보면 그들의 네번째 국제 대회 우승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네덜란드 대표팀의 감독은 월드컵 이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새로운 매니저가 된 루이스 반 할이다. 로빈 반 페르시 코치는 올드 트래포드의 득점왕으로 감독과의 상호 존중 및 끈끈한 유대관계는 남은 대회 기간동안 승리를 이끄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네덜란드는 반 페르시와 아르옌 로벤의 듬직한 보조에 새로운 선수 군단을 꾸려 이번 월드컵을 출발했다. 이 선수들은 자기 자신 뿐만 아니라 스페인에 대항하여 이길 수도 있다. 스페인은 첫번째 골을 득점하고 경기를 이끌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쳤다. 네덜란드는 후반에 4골을 포함하여 5골을 득점함으로써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영리한 도박사들은 온라인 스포츠 베팅 회사를 통해 그들을 지켜볼 것이다.

 

스페인을 뛰어넘은 우승으로 인해 네덜란드는 그들이 골 득점력에 있어서 최고조에 도달했다는 것을 증명하게 되었다. 그들은 이를 증명할 몇몇 젊은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다. 그들은 이제 남미에서 열리는 월드컵에서 우승하는 최초의 유럽팀이 되기 위한 진정한 도전자들이다. 수비는 최고 수준에 도달하기에는 경험이 부족하지만 전반에서 그들의 최선을 다한다면 네덜란드는 다른 어떤 팀보다 많이 득점할 것이다.

 

월드컵 전에 네덜란드는 수비력이 부족한 리더의 모습을 보였지만 경기가 진행될 수록 후반에 강한 캐릭터가 등장하고 있다. 네덜란드 대표팀의 대부분은 네덜란드 리그의 경험이 미숙한 선수들로 구성되었다. 핵심 미드필더인 케빈 스트르투맨은 부상으로 인해 경기를 뛰지 못했다. 그러나 반 할 감독은 이 젊은 팀을 최선으로 이끌 이상적인 인물이다.

 

스페인은 후반부에 너무나 쉽게 득점을 허용함으로써 완전히 의기소침해졌다. 반 페르시는 바를 치고 그의 동료들은 그들의 총 득점을 올릴 몇번의 엄청난 기회를 놓쳤다. 스페인의 중앙 수비 파트너들은 서로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으며 베테랑 골키퍼인 카시야스는 그의 오래되고도 유명한 커리어에서 최악의 경기를 치르게 되었다.

 

스페인 감독 비센테 델 버스케는 스페인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할 기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칠레와의 경기에서 그를 실망시키지 않고 경기 흐름에 변화를 가져다줄 충직한 선수들을 선택해야만 한다. 페르난도 토레스의 요즘 경기는 실망스러우며 디에고 코스타 역시 그의 소속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보여준 경기만큼 위력적이지 않다.

 

네덜란드는 1970년대 두 번의 월드컵에서 준우승에 머문 이후 토탈 사커라는 축구 전술을 발명해냈다. 지금 세대 역시 4년 전 요한 크루이프의 영향을 받아 같은 스타일로 경기를 치르고 있다. 커다란 부상이나 이변이 없다면 네덜란드는 그들의 역사상 최초로 월드컵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많은 아시아 베터들이 최고의 스포츠 베팅 사이트와 함께 그들을 우승 후보로 점찍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