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와 메시의 골든슈 경쟁 - Asianconnect88

호날두와 메시의 골든슈 경쟁

Photo by: The Guardian | Ronaldo Cristiano

Photo by: The Guardian | Ronaldo Cristiano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브라질에서 최고 득점왕에게 주는 골든슈를 수상할 수 있는 두번째로 특히 잘하는 선수이다. 리오넬 메시는 호날두와 경쟁하고 있는 최고의 적수이고 반면에 웨인 루니는 금년 여름 영국에서 마지막 골 득점을 시도하고 있다.
 

호날두는 포르투갈과 이루어지는 준결승을 따라잡지 않는다면 최대 7개의 게임에서 경기를 해야 할것이다 아르헨티나, 메시의 나라에 의하면 그는 이번 시즌에서 백업 하는 선수처럼 이러한 국면을 잘 이끌어야 할것이다. 루니의 영국팀은 세번의 경기를 해야 할지도 모르는 거친 팀이다.
 

남아프리카에서 마지막 토너먼트인 세 명의 선수는 5골을 득점했다. 이러한 영광을 서로 나누기에는 충분했었다. 골득점을 이끌었던 1978년과 1994년 사이 , 7 결승전에서 6번 골을 득점했다. 1978년 이후로 브라질의 호날두는 골든슈를 획득하기위해 2002년 8개로 최고의 점수를 득점했다. 금년 상을 수여받기 위해서는 한 경기당 약 한개의 골 점수을 득점한다는 이야기이기도 하다.
호날두의 선수 생활동안 563 경기에서 369골을 득점했고 가장 높은 단계에서 경이로운 행진을 했다. 그는 포르투갈을 위해서 110번 경기를 했고 49골을 득점했다. 그래서 2014년 골든슈를 받기 위해서는 그의 기록을 갱신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평균적으로 그는 레알마드리드 동안에도 한 게임당 한 골 이상을 득점했었다.
 

포르투갈은 브라질에서 플레이오프를 경쟁하기 위해 스웨덴과 대결한다. 두번째 리그에서 호날두는 해드트릭을 득점했고 그의 나라가 출전하게 만든 핵심이었다. 스웨덴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또다른 월드컵의 공격수이다. 그러나 그는 결승전 참가를 못했는데 , 왜냐하면 포르투갈에 감동을 준 호날두가 출전했기에 그의 나라에서 그를 결승전 참가에 제외 시켰기 때문이다. .
 

호날두가 금년 영광을 수여하기 전에 메시는 4번 시즌동안 세계 최고 선수 상을 받았다. 바르셀로나 선수는 또 다른 다득점을 만들어 낸다 그는 금년 여름 브라질의 호날두 보다 더 많은 경기를 할 것처럼 보인다. 아르헨티나는 잠잭적인 세계 선수권 우승자가 있고 메시는 그의 나라에서 모두 7경기를 치를 것이다.
 

메시의 전체 득점 기록은 호날두와 꽤 많이 다르지는 않지만 그의 공격률은 미미하게나 더 인상깊다. 그는 아르헨티나에서 83경기를 했고 37점수를 득점했다. 그래서 평균은 그의 두드러진 능력을 보여주지는 않는다. 그는 바르셀로나 셔츠를 입고 272경기동안 242점수를 득점했었다.
 

5년동안 부상이 없던 루니는 잉글랜드와 맨체스터를 골득점으로 이끌었던 바비 찰튼을 앞지를것이다. 그러나 그는 두 차례의 결승전에서 무득점으로 경기를 했었다. 잉글랜드는 세계 결승전을 얻어 낼 것 같지는 않다. 호날두와 메시는 금년 여름 브라질의 골든슈을 얻기 위해 더욱 치열하게 경쟁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